코가 마도카(후미카 바바)는 성적인 만남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지만 남자 친구는 꽤 있는 젊은 여성입니다. 겉으로는 천진난만해 보이지만, 그녀는 남자에게 절대 휘둘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잠재적인 파트너가 너무 강하게 나오면, 그녀는 기쁜 마음으로 그를 공적인 자리에서 심하게 꾸짖습니다. 후쿠마 치요(히사마츠 이쿠미)는 연애 젬병 낭만주의자입니다. 그녀는 여가 시간에 로맨스를 주제로 한 만화 소설을 읽습니다. 그리고 이 책들 중 한 권의 페이지에서 바로 튀어나올 만한 남자를 만나는 꿈을 꿉니다. 또한 치도리 사와코(히나코 사노)는 이류 남자친구나...혹은 끔찍한 남편이 될 남자에게 항상 반하는 것 같습니다! 이 세 여성은 가장 친한 친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밤에 만나 시원한 맥주를 마시며 그들이 했던 끔찍한 데이트와 낭만적인 만남을 가졌던 어울리지 않는 남자들에 대해 서로 이야기하는 것을 다른 어떤 것보다 좋아합니다! 섹스밖에 생각하지 않고 지나치게 들이대는 사업가부터 탈모 문제가 있는 잘생긴 신사까지, 세상에는 나쁜 남자들이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3인조는 그들 모두와 데이트해 본 것 같군요! '희망 없는 사랑 백과사전'은 야마모토 다이스케가 감독한 2018년 일본 드라마 시리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