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에 찬 적에게 둘러싸인 왕국에서 엘리트 수준의 암살자는 침략자에 대한 첫 번째이자 최선의 방어선이다. 이 암살자들은 매년 최고 등급의 학생만 졸업할 수 있는 일급비밀 아카데미에서 훈련을 받는다. 아카데미에는 유망한 젊은 예비 암살자가 많지만 Han Xiao Chu(Xu Meng Yuan)과 견줄 수 있는 사람은 없다. 그녀는 같은 반 친구들보다 더 강하고, 더 나은 전투 기술이 있으며, 특정 유형의 독에 대한 노출도 견딜 수 있다! 그녀를 가로막는 장애물은 단 하나, Long Bi Xie(Brian Chang)라는 어린 군주이다. 그는 그녀와 시시덕거리고, 그녀를 따라하고, 그녀 앞에서 주로 어슬렁거리는 방식으로 그녀의 혼을 빼놓는다. 이 콤비가 첫 번째 외부 임무를 수행하라는 명령을 받자, 그들은 불운한 Long Bi Xie로 인해 실패한다. 그러나 같은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에 이상한 일도 발생한다. Han Xiao Chu가 아카데미로 돌아가는데, 그곳에서 그녀와 다른 학생들은 Long Bi Xie에 대한 모든 기억을 잃은 것 같다. 그녀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조사하자, 그녀는 모든 것이 학원과 다르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한다. Long Bi Xie가 이 문제를 조사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두 사람은 점점 더 친밀해지기 시작한다. '암살자 아카데미'는 Wu Cheng Feng이 감독한 2021년 중국 드라마 시리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