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ke You, Do You Know?
아름다운 해안 마을에서 자란 Shen Mu Ze( Anderson Cheng)가 서핑이라는 스포츠에 매료되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일이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스포츠를 시작한 Mu Ze는 재능 있는 서퍼가 되었습니다. 여가 시간의 대부분을 물에서 보내고 모든 삶이 스포츠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My Ze는 솔직히 다른 것을 생각할 수 없습니다. 서핑을 좋아하는 Mu Ze와 그의 친구들은 결코 물에서 오래 떨어지지 않습니다. 여러 공공 복지 활동으로 해변에 방문객들로 북적일 때에도 Mu Ze와 그의 친구들은 멀리 떠날 수 없습니다. 해변의 많은 사람들 중 Mu Ze의 학교 친구 Xiao Ying(Sylvia Hsieh)은 멀리서 Mu Ze를 바라보며 사랑을 키웁니다. 마침내 그녀는 Mu Ze의 관심을 끌게 되고, 이내 두 사람의 끌림은 아름다운 새 관계로 꽃을 피웠습니다. Mu Ze는 Xiao Ying과 함께 있어 행복하지만 Lin Qin(Teresa Daley)이라는 이름의 소녀가 자신의 누이라고 주장하면서 나타나자 그의 삶은 한없이 복잡해집니다. Lin Qin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완전히 무너진 Mu Ze는 갑작스런 인생의 폭풍우를 헤쳐 나갈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 Wo Hen Ni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I Like You, Do You Know?”는 Chen Rong Hui 감독의 2016년 중국 로맨스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