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를 너무나 사랑했던 차라리(김소혜)는 그가 예기치 않게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절망감에 빠진다. 남자친구가 없는 세상에서 살아갈 희망을 잃어버린 라리는 그를 따라 자신도 죽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오래 전에 그와 함께 작성해 둔 버킷리스트를 발견하게 되면서 죽음은 잠시 미뤄두기로 한다. 라리는 그와 공유했던 모든 버킷리스트를 해 보기로 결심하고 실행에 착수한다. 버킷리스트 항목을 확인하던 와중에 라리는 잠재력은 크지만 무대 공포증이 있는 아이돌 연습생 강한솔(나인우)을 우연히 만난다. 운명처럼 뭉친 두 사람은 함께 버킷리스트를 완성해 나가고, 그 시간을 통해 잠시나마 더 버틸 수 있는 힘을 얻게 된다. 버킷리스트를 이행하는 과정에서 라리와 한솔은 예상치 못한 감정이 싹트고 있음을 느낀다. 두 사람은 서서히 가까워지고 서로가 갖고 있던 상처는 점차 치유되기 시작한다. 새롭게 돋아난 감정을 통해 두 사람은 고통을 이겨내고 삶을 계속 이어가는데 필요한 힘을 얻을 수 있을까 줄 수 있을까? 한양과 솦이 만든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그녀의 버킷리스트"는 2021년 개봉하는 로맨틱 영화로 황경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