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kaino Hitomi (Matsui Airi)는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난 건전한 생활을 하고 있는 여인이었다. 그녀는 언제나 그렇듯 만나는 사람마다 솔직하게 대했으며 때론 그 때문에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 그녀는 곧 Akashi Keigo (Kousei Yuki)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었고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그는 엄청난 부자이며 성공인사인데다, 완벽한 교육 배경까지 갖춘 엘리트 존잘남 신랑감이었다. 하지만 그들의 인생은 Sakaino Hitomi가 공사 현장에서 대담하고 거친 근육남 Manabu (Kasamatsu Sho)를 우연히 마주치면서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높지 않은 학력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그에게 단숨에 빠지게 되고 그에 대한 감정을 숨길 수 없게 된다. 급기야 웨딩드레스 피팅 중에도 Manabu에 대한 생각을 도무지 멈출 수가 었는데. 이 만남은 그야말로 그녀에게 큰 충격이었고 약혼자의 키스도 거절하게 된다. 가족들도 하나둘씩 뭔가가 잘못되고 있다는 것을 눈치채고 있었다. 그녀는 Manabu의 매력에 더 강한 이끌림을 받았고 결혼식은 파국으로 치닫고 있는듯했다... "야한 남자친구가 나를 유혹한다"는 Yusuke Kato 감독의 2021년작 일본 드라마 시리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