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LIFE in 춘천&홍천
오색의 자연과 짜릿한 액티비티가 함께하는 NCT 127 여섯 멤버의 2박 3일! #자연(Nature) #도전(Challenge) #스릴(Thrill) 세 가지 색깔로 즐기는 'N.C.T.' 미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