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키(RISKY)
사쿠라이 토오루(후루카와 유키)는 대형 금융 거래사에서 일하며, 교활한 성격이지만 잘나가는 라이징 스타이다. 그는 원하는 것은 모든지 손에 넣고 마는, 역시 교활하고 무자비한 쿠로다 미카(야마시타 리오)와 약혼한 관계이다. 하지만, 사쿠라이 토오루는 어린 나이에 부모를 잃고 여동생을 홀로 책임져야 했던 히로세 카나타(마이 후쿠가와)라는 여성과 불륜 관계를 시작하게 된다. 이 관계는 사쿠라이 토오루에게 원치 않았던 변화를 가져오게 되지만, 그와 쿠로다 미카 둘은 극단적인 결단을 내리게 된다. 이는 끔찍한 결과를 낳게 되어, 히로세 카나타는 사라지고, 자살이 분명한 상태로 발견된다. 하지만 히로세 카나타의 여동생, 히로세 히나타(하기와라 미노리)는 복수를 결심하고, 이를 위해 어릴적 친구인 아사이 미츠토시(카이토 미야치카)를 끌어들이게 된다. 복수심에 불타 언니를 죽음으로 몬 사람들을 나락으로 떨어트리려는 히로세 히나타, 얽히고 섥인 치명적인 게임이 펼쳐진다. 하지만 비밀과 거짓말, 배신으로 얼룩진 이 어둠의 세계에서는 그 누구도 상존하는 속임수의 위협에서 벗어날 수 없는데… 본 드라마는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연재된 동명의 망가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입니다. "리스키"는 하라 히로토와 사토 타츠노리 연출의 2021년작 일본 연속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