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하우스에서 '설레는 겨울'을 함께 보낸 하트시그널 청춘남녀들이 <프렌즈>로 돌아왔다! 각자 독특한 직업과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프렌즈의 일상과 우정, 연애 이야기를 담은 리얼 청춘 일기! 그리고 어느 날, 이들에게 배달된 의문의 상자!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줄 ‘친구 뽑기’ 기계가 배송되는데... 썸남썸녀는 과연 프렌즈가 될 수 있을까? 새 친구는 배송 중~ 리얼 시트콤! 하트시그널 청춘들의 프랜썸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