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와 직장 동료들이 사생활에 간섭하는 걸 막기 위해 어느 정도까지 하시겠습니까? 예샤오배(천두링)가 그것을 알아내기로 결심합니다!
예샤오배는 상사인 관이허(호익 라우)와 고강도의 긴박한 사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중 사랑에 빠지고 맙니다. 관이허 또한 예샤오배를 사랑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사랑은 순탄한 길을 걷지 못하게 됩니다. 예샤오배에게는 그 낌새를 캐내려고 하는 간섭이 심한 어머니가 있을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장애물도 있으니, 그것은 직장 연애를 엄격히 금지하는 회사 방침이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그 방해를 피하기 위해 비밀리에 결혼하기로 결심하고 그것을 실행에 옮깁니다. 한동안 모든 일이 순조로웠기에 그들은 작은 가정을 꾸리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이제 사랑을 숨기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까다롭게 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듯 일이 꼬이기 시작합니다.
예샤오배는 성공적인 커리어, 행복한 가정, 행복한 결혼 생활 등 많은 것을 성취하기로 결심했지만 예샤오배와 그녀의 숨겨진 남편 관이허는 그들이 감당할 수 있는 한계 이상으로 어려움을 당하게 될까요?
"인비저블 라이프"는 타오링링 감독이 연출한 2020년 중국 드라마 시리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