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강요기(Heroic Journey of Ne Zha)
땅 위에 끔찍한 가뭄이 오랫동안 지속되면서 세상은 시들고 죽어가기 시작합니다. 필사적으로 생명과 생계 수단을 지키려는 Chentang Pass 주민들은 동해 용왕에게 자신들이 가진 전부를 제물로 바칩니다. 하지만 그들의 노력은 강력한 왕을 달래기에는 부족하기만 한데요. 세상이 먼지로 사라져가는 모습을 지켜보던 탁탑천왕의 아들 Ne Zha (Jiang Yi Yi)는 그가 사랑하는 것들을 구하기 위한 단 한 가지 방법은 이 끔찍한 가뭄에 책임이 있는 사악한 세력을 물리치는 것뿐이라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필사적으로 퀘스트에 매달리기 시작한 Ne Zha는 곧 악마의 세계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5 가지 마법 무기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됩니다. 이 무기들을 찾기로 결심한 Ne Zha는 도중에 상상으로만 볼 수 있던 온갖 악마들과 맞서 싸우면서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 다닙니다. 우연히 만난 영혼들이 모두 사악하기만 한 것은 아니었고 용왕 궁정의 구성원이 모두 파괴에만 전념하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운명적으로 Ne Zha와 동해의 공주 Xiao Long Nu (Wu Jia Yi)가 만나면서 세계의 흐름이 바뀌기 시작합니다. 자신의 아버지가 세상에 퍼뜨린 역병을 끝내기로 결심한 Xiao Long Nu는 둘이 거의 어울릴 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Ne Zha와 힘을 합합니다. 자신들의 차이점은 무시하기로 동의한 이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커플은 사람들을 괴롭히는 악마를 무찌르고 세상에 질서와 정의를 돌려 주는데 도움이 되는 마법 무기를 찾기 시작합니다. 고대 중국 문학 Ne Zha(나타) 설화에서 영감을 받은 "나타강요기(Heroic Journey of Ne Zha)"는 Gao Xian Ming이 감독한 2020년 중국 판타지 로맨스 사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