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송은 놀라운 일을 하는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다. 작고 세세한 것들을 도맡아 함으로써 승리를 좇아 쟁취하는 사람들, 왜냐하면 이들이야말로 그를 특별한 축구 선수로 만들어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공의 마법사 이니에스타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바르샤와 두 번의 삼관왕을 정복하고 스페인 국가대표팀을 세계 챔피언 컵에 데려다 놓은 이다. 그렇다. 물론 우리는 그들의 멋진 스포츠적 순간들을 안다. 그렇지만 이 글로벌 슈퍼스타의 뒤에는 누가 있는가? 리오넬 메시, 네이마르 주니어, 호셉 과르디올라, 세르히오 라모스, 루이스 엔리케 등 수많은 우수한 목격자들을 통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