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Amensalism)
10살에 Cheng You Kuan (Wang Zi)은 인생을 영원히 바꿔버릴 사건을 경험했습니다. 끔찍한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인 You Kuan은 그 사건의 충격이 매우 심해서 그 이후로 매일 밤 죽음에 관한 꿈을 꾸었습니다. 공포스러운 꿈에 시달리는 You Kuan의 삶은 그가 꾸는 꿈이 단순한 악몽이 아니라 실제로 미래를 예지하는 꿈이란 사실을 깨닫고 나서 더욱 나빠지기만 하는데요. 자신의 주변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 어떻게 죽게 되는지 아는 You Kuan은 지난 19년을 말도 못할 공포에 시달리며 보냈습니다. 자신의 삶이 끔찍할 수밖에 없다고 확신하는 You Kuan은 사람들의 죽음을 보면서도 그들이 운명을 바꾸도록 돕지도 못하면서 평생을 지독히 고통스럽게 보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 You Kuan에게 운명은 바뀔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준 Be Ke Zhen (Lorene Ren)이라는 여성을 만나던 날 모든 상황이 변합니다. 침울과 절망뿐이던 세상에서 불현듯 희망의 빛줄기를 본 You Kuan은 모든 상황을 바꿔버린 여성을 사랑하게 됩니다. 하지만 둘 다 아주 오래 전에 발생했던 비극적인 사고의 희생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둘의 관계가 조금 더 복잡해지는데요. 운명으로 연결된 You Kuan과 Ke Zhen은 몇 년 간 둘을 괴롭히던 망령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둘을 하나로 묶어주던 매듭이 결국 둘을 갈라놓게 되는 원인이 되고 말까요? 사랑과 운명에 관한 오싹한 이야기 "부활(Amensalism)"은 Louis Chan이 감독한 2020년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