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있는 신예, 장 샤오 유 (우 진 얀)는 치열한 기업 세계에서 발판을 확보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 왔다. 린루이 (인 타오)의 이목을 끌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인 SW 코스메틱의 영업 이사인 장 샤오 유는 현재 린루이의 조수로 일하고 있다. 그러나 빠르고 경쟁이 치열한 직장에서의 생활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린루이의 수많은 업적으로 프랑스 이사회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현재 사장인 슈 원팅(리우 민 타오)을 대신할 최종 후보자로 선정 되었다. 싸우지 않고 자신의 자리를 양보하지 않으려는 슈 원팅은 린루이의 라이벌인 팽징(Zuo Xiao Qing)을 임명하며, 제 2 영업부장을 맡게된다. 그렇게 두 라이벌은 서로 겨루게 되고, 린루이가 다시 한번 자신을 증명하도록 강요한다. 끝이 보이지 않는 린루이와 팽징의 불화와 압도적 사무 정치의 한복판에 휘말린 자신을 발견했음에도 불구하고, 샤오유는 자신의 입장을 고수할 뿐만 아니라 꽃을 피운다. 오늘날의 전문직 여성들을 괴롭히는 장애물과 고정관념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면서, 샤오유와 그녀의 동료들은 그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출발하면서 용기를 시험 받게 된다. "파이팅 유스"는 직업 여성들의 삶과 분투를 그린 무 샤오 지에 감독의 2021년 직장드라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