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희망없는 삶을 버텨가던 한 여자에게 로또 따위 비교되지 않는 기회가 찾아온다. 주인 잃은 현찰 99억 원! 망설임없이 그 돈을 움켜쥐지만 그때부터 지옥도가 펼쳐진다. 사랑, 우정, 양심...그 모든 명분을 압도하는 탐욕스런 복마전! 평생 뼈저리게 고독했고,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했던 여자가 99억을 지키는 싸움을 통해 스스로 강해지고, 거듭나는 이야기를 쓰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