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경은 기꺼이 부패한 고위 공직자를 변호해서 부와 권력을 쌓는 변호사입니다. 돈과 권력 때문에 가족을 잃은 후에 돈과 권력을 쫓기 시작합니다. 그는 남동생의 죽음에 대한 복수를 하고 싶어하고 그 때문에 송우용과 손을 잡습니다. 하지만 어린이들 실종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동생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됩니다. 송우용은 건설 회사의 회장입니다. 그는 가족을 위해 기꺼이 사악한 짓을 합니다. 그가 바라는 것을 이루기 위하여 권력있는 사람들에게 복종합니다. 서슴없이 약한 자를 짓밟고 거침없이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하지만 결국 그는 자신의 욕망 때문에 무너지고 맙니다. 자신의 목표를 이루려는 여정에서 그들은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을 망각합니다. 야망을 이루는 것이 아니라 삶의 의미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말이지요. 결국 이 사실을 깨달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