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고천하(The Legend of Dugu)
혼란스러운 남북조 시대가 끝날 무렵 하나의 예언으로 세 자매의 운명은 물론 역사 자체까지 바꿀 일련이 사건들이 시작되는 계기가 됩니다... "Dugu를 차지하는 자가 세계를 차지하게 된다". 조관의 딸인, Dugu Banruo (Ady An), Dugu Mantuo (Li Yi Xiao)와 Dugu Jialou (Hu Bing Qing)는 항상 위대해질 운명이었습니다. 미모, 지성 및 인맥을 두루 타고난 Dugu 자매는 자라서 언젠가 그들을 뿔뿔이 갈라놓을지 모르는 예언에 대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서로에게 충실하기로 마음먹은 자매는 항상 자신들의 관계를 우선시하겠다고 맹세합니다. 하지만 시간은 나름의 방식으로 상황을 바꾸기 마련이고 맹세란 깨지기 쉬운 법입니다. Dugu 자매의 장녀 Banruo는 시간이 흘러 현명하고 야망있는 여성으로 자랍니다. 무엇보다도 권력을 갈구하는 그녀는 자기가 가진 모든 것을 희생하더라도 여황제라는 칭호를 얻기 위해서는 무슨 일이든 기꺼이 합니다. 후처의 딸인 Mantuo는 부와 권력을 탐하는 여인으로 자라고 부와 권력이야말로 자신의 천한 탄생이란 짐을 벗어버리게 해주리라 믿습니다. Dugu 자매의 막내 딸인 Jialou는 학식있고 온화한 여성으로 자라 평화 외에는 아무 것도 바라지 않습니다. 최고 권력을 향한 투쟁이 악화될수록 Dugu 세 자매는 연이은 정치적 동맹 및 격변에 휘말리게 되고 역사의 흐름을 영원히 바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