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사람들끼리 한 지붕 아래에서 생활하게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하트시그널"은 처음 만난 한 그룹이 30일 동안 한 집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여주는 2018년 중국 버라이어티 쇼 프로입니다. 관홍, 양차오위에, 주야웬, 장유치와 쟝시다가 패널을 맡아, 프론트 석에서 하우스메이트들 끼리의 온갖 교감에 대하여 의견을 나눕니다. 새로운 하우스메이트들 사이에서 어떤 갈등과 인연이 생겨나게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