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남자를 차지하려고 할 때, 그런 남자를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만나는 게 가능할까? 린신첸(장위시)는 부유한 가문의 상속녀이지만, 사생아로 태어난 신분 탓에 결혼을 잘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다. 목표는? 사근사근한 성격에 부유하기까지 한 정추야오(첸보롱), 사엽대학이라는 엘리트 예술 학교의 동급생이다. 하지만 오해가 거듭된 끝에, 신첸은 생각에 잠긴 장위니안(마이크 D. 안젤로)을 처음 만났을 때 추야오라고 오해하고 그의 관심을 얻으려 애쓴다. 하지만 자신이 사람을 잘못 본 것을 깨달은 뒤에도 위니안과 계속 낯부끄러운 장면을 연출하며 맞닥뜨리는데, 나중에는 추야오의 호감을 얻을 정도로 탱고를 가르쳐 줄 수 있는 사람이 위니안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신첸은 추야오의 관심이 아버지가 교장의 목숨을 구해 명문 학교에 이박하게 된 가난한 학생 위양양(두얀)에게만 향해 있는 상황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위니안은 신첸에게 탱고를 잘 가르쳐 신첸이 추야오의 마음을 얻을 수 있게 해 줄까, 아니면 신첸은 다른 사람에게서 자신의 운명을 찾을까? "친애적공주병"은 2016년 치웨이가 감독한 드라마 시리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