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사랑하는 두 명의 로봇과 새로운 인생을 살면서 겪게되는 한 어리숙한 청년의 좌충우돌기. 아자이 (바이 슈)는 그의 걸 크러시, 페니를 닮은 로봇을 얻으려 노력했지만, 결국 서로 사랑에 빠진 두 명의 로봇, 아담 (레온 리) 그리고 이브 (엘비라 카이)를 얻게 된다. 아자이는 아담을 없애버리면 좋겠지만, 이브의 인공적인 사랑을 두고 서로 싸워야는 경쟁자라는 점을 제외하면, 이 남자 로봇은 모든 방면에서 완벽한 동료이기에 버릴 수도 없다. 한편, 프로그램 오작동으로 이브는 다중인격을 보여 아자이와 아담 모두의 신경을 곤두세운다! "내 여자친구의 남자친구 2"는 "내 여자친구의 남자친구"의 두번째 시즌으로, 중국 드라마 시리즈이다. 두 시즌 모두 2017년에 방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