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Focus, V-포커스
그들은 업계에서 서로의 적(敵)이다. 챵치헹(멜빈 샤)는 전직 용병으로, "보디가드"로 알려진 인물이다. 그는 파파라찌에 의해 쫓기는 유명인들을 보호하는 보안 컨설팅 회사, Krisis의 대표로 일한다. 팅루오친(황웨이팅)은 "버라이어티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자로, "V-Focus" 라는 타블로이드지를 위해 일하며 연예계의 가쉽을 뒤쫓아서 독점 기사를 내는데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뉴스 이벤트에 참석하던 길이었던 친헹과 루오친은 외딴 사막에 함께 고립된다. 업계의 적들인 그들은 과연 어떻게 되는 것일까? "독가보표"는 하오신샹 감독의 2016년 대만 드라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