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는 여인과 자신의 진짜 정체를 숨기려고 하는 남자가 수영 팀의 연패를 끊을 수 있을까? 우접 (위만)는 그녀가 사랑했던 모든 것을 잃은 천재 신동이었다. 그녀의 엄마는 그녀를 구하려다 물에 빠져 숨졌다. 그 운수 나쁜 날, 우접는 그녀의 엄마와 그녀의 기억 그리고 수영하는 능력을 모두 잃었다. 몇 년후, 그녀는 우연히 대기업 CEO 고해비 (왕전일) 만나게 된다. 우접의 잃어버린 기억에 흥미를 느낀 해비는 정체를 숨기고 자신을 이것저것 다하는 전문적인 파트 타임 노동자라고 소개한다. 우접는 해비에게 “Sea Horse”라는 경기에서 한 번도 이겨본 적이 없는 수영계에서 웃음거리인 남성 수영팀을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과거에 우연히 만났던 "인어"를 찾으려는 해비, 그는 우접가 패배만이 가득한 팀을 바꿔놓는 것에 도움을 주려고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