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은 어떻게 탄생하는가? 관샤오디(디리러바)는 반항적인 성격의 젊은 여성이다. 공부를 하며 뻔한 직업을 찾는 전통적인 삶은 그녀의 관심을 끌지 못한다. 그녀가 우연히 보디가드 트레이닝 센터에 들어셨을 때, 그 일은 그녀의 삶을 완전히 바꿔놓게 된다. 그곳에서, 그녀는 건방진 성격으로, 취톈치(왕양)를 비롯해 최고의 보기가드가 되기 위한 "핫 걸"들을 훈련시키고 있던 량다웨이(마가)를 만나게 된다. 샤오디가 혹독한 훈련을 겪으면서, 전설적인 보디가드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원칙과 노력의 중요성에 대해 깨닫기 시작한다. "마랄변형계"는 2016년에 방영된 중국 연속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