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가 여러분을 14개월간 진행되는 월드와이드 스타디움 투어인 'LOVE YOURSELF: SPEAK YOURSELF'에 초대한다. 런던에서 파리, 로스 앤젤레스에서 서울까지, 일곱 멤버들은 여정 도중 자신들의 인생 곡절을 털어놓는다. 각자의 약점과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는 BTS 멤버들이 각자의 개인사와, 무대 위의 페르소나와 스스로를 어떻게 분리하는지를 논의한다. 투어 영상과 교차 편집된 이 BTS의 은밀한 모습은 전세계의 ARMY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다. 박준수가 연출한 이 2020년작 한국 음악 다큐멘터리는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그룹에 대한 깊이있고 밀접한 시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