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봉(임원희)과 성혜(신소율)는 결혼 후 서울을 떠나 제주도에 게스트하우스를 열었다. 바쁜 여름시즌이 끝나갈 무렵, 성혜의 남자친구 였던 인구(전석호)와 정봉의 동료였던 채윤(정연주)의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두 사람의 평온한 삶이 흔들린다. 성혜는 남편과 채윤 사이에서 긴장감을 감지하는 한편 인구가 정봉에게 과거를 폭로하겠다고 위협하자 불안감이 커진다. 감정이 고조되고 비밀이 드러나면서 네 사람은 곧 질투와 불신에 사로잡히게 된다. 그림 같은 제주의 풍광이 예상치 못한 감정의 폭풍우를 이겨낼 수 있게 평온함을 줄 수 있을까? 이 작품은 조성규 감독이 2018년에 만든 한국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