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에 연쇄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마을 주민들은 공포에 휩싸인다. 이들은 살인을 막을 방법을 찾기 위해 강의 신을 기리는 성대한 의식을 열어 평화를 기원하게 되는데.
의사인 Tao Ran(Ming Liang)은 연쇄 살인 사건을 조사하게 되고, 조수와 함께 사건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풀기 시작한다. 조사 도중 Tao Ran은 우연히 살인 사건을 목격한 작은 여우, Huazhi(Huang Ri Ying)를 구해준다. 어떻게 해서든 Tao Ran을 도우려는 Huazhi는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그에게 사건 조사에 도움이 될 만한 능력을 가진 술주정뱅이 마법사, Mr. Xiao를 소개해 준다.
단서를 쫓던 Tao Ran은 이상한 숫자가 있는 자수 공방으로 향한다. 과연 그는 Huazhi와 주변인들의 도움을 받아 살인 사건이 다시 벌어지기 전에 범인을 밝혀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