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나이(정백연)는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는 인기 많은 대학생이다. 같은 대학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는 베이웨이웨이(안젤라베이비)도 같은 판타지 RPG 게임을 플레이한다. 길드의 유일한 여성 플레이어인 웨이웨이가 사진 공개를 거부하자 많은 플레이어들은 그녀가 진짜 여성인지 의심하게 된다. 샤오나이와 웨이웨이는 현실과 온라인 세계에서 계속 마주치기 시작하고, 샤오나이는 그녀에게 반하게 되는데. 과연 그는 게임 실력을 이용해 가상과 현실 세계에서 웨이웨이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구만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조천우 감독의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