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한 워커홀릭으로 건강 따위는 돌보지 않는 서른 살의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 윤(써니 수완메타논트). 무려 5일을 쉬지 않고 달린 끝에 그의 몸에는 이상 발진이 나타나고, 결국에는 병원을 찾게 된다. 그곳에서 윤은 바쁜 와중에도 상냥함이 돋보이는 전문의 '닥터 임(마이 다비카 후네)'을 만나고, 오직 그녀를 만나겠다는 일념으로 매달 진료를 자청한다. 발진은 점점 나아졌지만, 닥터 임을 만난 이후 윤은 일에 대한 의욕과 기력을 완전히 잃은 상태. 상사병에 걸리고 만 윤을 치료할 방법은 과연 있을까? 나와폰 탐롱라타라닛 감독 연출의 2015년작 태국 로맨스 코미디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