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연애를 금지하는 은행의 직원인 수아(찬타빗 다나세비)와 찝(프리차야 퐁타나니콘)은 5년 동안 비밀 연애 중이다. 관계를 숨기는 데 지친 두 사람은 결혼을 결심하지만, 둘 중 한 명은 직장을 그만둬야 한다. 어느 날, 갑작스러운 결함으로 ATM에서 요청한 금액의 두 배가 인출되는 사건이 벌어지고, 수아와 찝은 돈을 회수하는 사람이 직장에 남는다는 내기를 하는데. 과연 내기의 승자는 누가될 것인가? 메즈 다라톤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2012년 태국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역대 태국 영화 중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