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다메 칸타빌레: 더 무비 1 (Nodame Cantabile: The Movie 1)
Shinichi Chiaki (Hiroshi Tamaki)와 Megumi “Nodame” Noda (Juri Ueno)는 대학에서 처음 만났습니다. Chiaki는 거만하고 거들먹거리지만 친절한 음악가로, 세계적인 클래식 지휘자가 되려는 꿈을 남몰래 가지고 있었습니다. 반면 Nodame는 음악 이론에는 관심이 없는 엉뚱한 피아니스트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두 사람은 많은 차이에도 불구하고 결국 사랑을 찾았습니다. 몇 년이 지난 지금, Chiaki는 자신의 꿈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권위 있는 음악 콩쿠르에서 우승한 그는 프랑스 오케스트라의 지휘자로 임명되어 중요한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케스트라의 상태를 확인하러 도착한 그는 의상이 온통 엉망인 것을 보고 충격을 받습니다. Chiaki의 새 프로젝트 때문에 자신과 멀어질 것을 두려워하는 Nodame는 그를 돕겠다고 다짐합니다. 오케스트라의 첫 공연은 참담했고, 이제 Chiaki와 Nodame는 오케스트라의 운명을 바꿀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들은 성공할까요? 아니면 Chiaki의 중요한 순간이 실망으로 끝날까요? 이 영화는 2001년 인기 만화 시리즈 'Nodame Cantabile'를 원작으로 하며, 2006년 동명의 인기 실사 시리즈도 제작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2010년 'Nodame Cantabile: The Movie 2'의 전편입니다. "노다메 칸타빌레: 더 무비 1 (Nodame Cantabile: The Movie 1)"은 Hideki Takeuchi 감독의 2009년 일본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