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계 중국인 마약왕, 캉쑤차(유청운)의 측근으로 잠입하는 데 성공한 잠복 경찰, 장젠싱(곽부성). 동료 잠복 경찰인 즈위안(고천락)은 캉쑤차를 위험에서 구하고 그 역시 캉쑤차의 신뢰를 얻게 된다. 끈끈한 유대를 형성한 세 남자. 하지만 캉쑤차는 내부에 스파이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되는데. 신뢰가 무너지기 시작한 상황에서 과연 두 경찰은 정체를 들키지 않고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 구예도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2023년 중국의 액션 스릴러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