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티에게 다가가는 기다림의 시간 “관객을 기다리는 빈 객석의 속삭임, 무대 위로 쏟아지는 뜨거운 함성과 열기 아티스트로 깨어난다.” 강다니엘 첫 월드투어 ‘First Parade’를 기다려온 다니티와 우리들의 이야기를 함께 노래하며 <강다니엘: My Parade> 궤도를 그려간다. 콘서트 필름 <강다니엘: My Parade>는 그의 첫 월드투어 ‘First Parade’의 서울, 태국, 말레이시아 공연 실황과 준비과정을 담은 영화다. 무대 안과 밖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강다니엘의 목소리와, 시네마틱 색감과 사운드는 라이브 공연에서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감각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