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온 가족이 몰살당한 후, 비밀 킬러 조직의 손에 자라온 앤지(치어 티쿰폰 리타피눈). 마찬가지로 킬러의 길을 걷고 있는 그녀에게 도난당한 '의문의 명부'를 회수하라는 명령이 내려온다. 그러나 그 명부에는 조직의 가장 어두운 비밀과 함께, 그녀의 가족을 살해한 범인의 정체에 관한 단서가 있었다. 형사 샘(아온 사라웃 마통)도 앤지와 마찬가지로 해답을 찾아 필사의 추적에 나선 상황. 드디어 복수의 기회를 목전에 둔 앤지는 자기 손으로 모든 것을 끝내기로 한다. 그녀는 가족의 원한을 갚을 수 있을까? 아니면 어둠에 싸인 악의 세력에 끝내 무너질까? 찰렘 웡핌 감독 연출의 2020년 태국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