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운한 조(빼 아락 아몬수파시리)는 뇌종양 진단을 받았지만, 수술을 받을 여유가 없다. 절망적인 상황에서 환전소 매니저에게 조롱을 받고 나서, 연인 메이(키티 치차 아마타야쿨)와 함께 환전소를 털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힘센 강도 집단이 도착하여 그들과 직원들을 인질로 삼으면서 그 계획은 수포가 된다. 갑자기 조와 메이는 생존을 위해 강도들과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게 되고, 메이는 이들을 속여 돈을 빼내고 둘이 무사히 탈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메이의 대담한 계획이 성공하여 조의 목숨을 구할 수 있을까? 2019년 찰렘 웡핌 감독이 연출한 태국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