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청부폭력 조직, 백정파는 무자비한 "도깨비"를 앞세워 지하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는다. 하지만 도깨비 두현(조동혁)은 동료이자 절친한 친구인 영민(이완)이 저지른 범죄를 뒤집어쓰고 10년 형을 선고받게 된다. 한편 두현이 수감되어 있는 동안 영민은 도깨비의 이름을 빌려 조직을 손에 넣는다. 두현의 출소 소식에 위협을 느낀 영민은 백정파의 보스 자리를 지키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하게 되는데. 딜레마에 빠진 두현. 과연 그는 도깨비의 이름을 되찾을 것인가, 아니면 영민과의 우정을 지킬 것인가? 김희성 감독이 연출한 2022년 한국의 액션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