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력 만렙 결혼식 축가자 ‘승준’과 공격력 만렙 결혼식 반주자 ‘재현’이 만나 과거의 아픔을 위로하고 스며들어 서로의 멜로디가 되어주는 뮤직 로맨스 드라마 결혼식 축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승준’은 반주자 아르바이트를 대신하러 온 ‘재현’을 만난다. 승준은 공황장애가 있어 선글라스 없이는 사람들 앞에서 노래도 못 부르지만, 재현의 성화에 못 이겨 처음으로 회식자리에 나가게 된다. 그날 밤 술에 취한 승준은 재현에게 실수를 하게 되고, 그 대가로 재현에게 보컬 레슨을 해주게 된다. 한편, 과거 승준에게 트라우마를 줬던 소속사 사장 '주원'은 연습생 '찬우'를 빌미로 승준에게 불쑥불쑥 나타나며 그를 괴롭게 하는데. 승준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재현과의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