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브맨 산의 깊은 곳 아래, 지면으로부터 10,000미터 지하에 이르는 곳에는 막대한 보물이 숨겨져 있다는 전설이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보물로 가득한 잃어버린 도시, 신비한 황금거미성입니다. 샹사부(닝샤오화)는 부유한 사업가로 이 보물을 손에 넣고자 하는 꿈이 있습니다. 그는 도굴꾼들을 고용해 보물 사냥에 나서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무슨 수단이든 사용해 목표를 이룰 것입니다... 유능한 시마 콩(스티븐 류)을 추적하며 그에게 (전에 만난 적이 없는)그의 아버지는 시마 휘(첸멩치)로 전설 속 도시의 비밀을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샹사부는 시마 콩에게 그가 가장 원하는 것, 사랑하는 사람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해독제를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해독제를 원한다면 황금거미성을 찾아 습격해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어쩔 수 없이 시마 콩은 동의하지만, 그 길은 위험과 배신...그리고 무시무시한 괴물들로 가득합니다! "황금거미성"은 다이이린 감독이 제작한 2022년 중국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