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어른 (Grown Ups)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하는 유미(키류 마이)와 연극 동아리에서 활동하며 언젠가 자신의 극단을 운영할 꿈을 품은 나오야(후지와라 키세츠). 어느 날, 유미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되지만, 아이의 아빠가 나오야인지 확신하지 못한다. 하지만 이 사실을 들은 나오야는 함께 살면서 아이를 기르자고 말하는데. 그렇게 동거를 시작한 둘. 시간이 지나면서 유미는 입덧을 하게 되고, 현실적인 문제들이 무겁게 느껴지기 시작한다. 자신의 꿈에서 멀어지게 될까 걱정하는 나오야와 달리 유미는 나오야가 좋은 남편이자 아빠가 될 수 있을지 걱정스럽기만 하다. 둘은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되지만, 그 이면에는 더 깊고 골치 아픈 감정의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과연 이들은 현실적인 문제를 이겨내고 관계를 지킬 수 있을까? "우리들은 어른(Grown Ups)"은 카토 타쿠야 감독이 연출한 2022년 일본의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