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고등학생 연두는 스토커를 쫓아내기 위해 남자친구가 있다는 거짓말을 한다. 하지만 다음 날, 남자친구라며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했던 인물이 같은 반 일진 지현호라는 것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