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학생으로서 아이하라 노보루(타케우치 타로)는 눈에 띄는 학생은 분명히 아닙니다. 어떤 형태의 인기도 얻어본 적이 없는 노보루는 그의 고등학교 생활 내내 뒷뜰에서 홀로 지냈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교내 최고 인기인, 미야자키 슌(쿠도 아스카)가 모든 것을 바꿔놓았습니다.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학생으로 알려져 있는 미야자키 슌은 뭇 여학생들이 모두 데이트하고 싶어하는 남자이지만, 그는 신경쓰지 않습니다. 귀여울 얼굴에는 저항할 수 없었던 슌은 현재 모모세 히카루(하야미 아카리)와 칸바야시 테츠코(이시바시 안나)라는 두 여자와 교제 중입니다. 서로 다른 두 명의 여자와 동시에 사귀며 완벽히 행복한 슌이 둘 사이에서 겪는 유일한 문제는 둘을 떨어뜨려놓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슌은 피할 수 없는 문제를 막지 못합니다. 테츠코와, 또 히카루와 만나면서도 슌은 재앙을 막기 위해 빠르게 생각해야만 합니다. 체면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테츠코와의 관계를 지키기 위해 슌은 노보루와 히카루에게 사귀는 척을 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슌을 돕기로 한 노보루와 히카루는 다른 사람들 앞에서 커플인 척 행동합니다. 오래지않아 자연스럽게 노보루는 히카루에 대한 마음을 품기 시작했지만 그녀의 마음은 여전히 슌에게 있습니다. 교내 최고 인기남을 라이벌로 두고 과연 노보루는 히카루의 마음을 얻어낼 수 있을까요?
나카타 에이치의 동명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모모세, 지켜봐 줘"는 야쿠모 사이지 감독이 제작한 2014년 일본 로맨스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