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 투 비 (Meant to Be)
Ji Jia Shu(Bruce He)는 여느 대학생과 다르지 않다. 수업을 듣고, 공부하고, 열심히 살지만, 다른 친구들과 달리 그에게는 숨겨진 재능, 바로 귀신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귀신과 소통할 수 없어 답답하기만 하다. 오랫동안 만나는 귀신과 소통하려 했지만,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Jia Shu. 어느 날 Zhang Qian Qian(Huang Pei Jia)을 만난 이후로 모든 것이 바뀌게 된다. 어느 순간 예쁜 영혼과 소통할 수 있게 된 Jia Shu는 Qian Qian에게 다른 귀신과의 대화를 '통역'해 달라고 부탁한다. 그를 도와주기로 한 Qian Qian은 오랫동안 그를 괴롭혀온 귀신, Pete(Igor Kovic)를 소개한다. 사실 Jia Shu의 조상 중 한 명인 Pete는 그의 4대손이 자신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풀어주길 바라는데. Qian Qian과 함께 그의 부탁을 들어주게 된 Jia Shu. 그는 과연 과거를 조사해 조상에게 안식을 가져다줄 수 있을까? 아니면 영원히 조상 귀신에게 시달리게 될까? "멘 투 비"는 Xu Li Da 감독이 연출한 2017년 대만의 코미디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