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오타쿠인 Ah Bang(Huang Teng-hui)과 Chen Yan Di(An Jun Peng)는 다른 일보다 취미에 푹 빠지기 좋아합니다. 유명해지려는 생각이라고는 전혀 없는 두 친구에게 영웅이 될 가능성은 희박하지요. 하지만 예상하지 못한 지진이 발생하자 그 희박한 일은 현실이 됩니다.
하필 정해진 그 시간, 그 장소에서 Yan Di는 생각지도 못하게 여신 Momo(Zhou Li Wei)를 지진에서 구해냅니다. 안타깝게도 Yan Di는 Momo를 구하면서 목숨을 희생하게 되지만, Momo의 우연히 스치는 손길 한 번으로 다시 살아납니다.
비록 초자연적인 세계에 몇 초밖에 머물지 않았지만, 그의 짧은 죽음은 Yan Di에게 유령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남겼습니다. 이 뜻밖의 선물로 그는 무엇을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