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ang Shan Bo(Kingone Wang)는 국내 최고의 '러브 닥터'입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사랑 찾기, 관계 문제 해결, 순조로운 결혼 생활 방법에 관해 조언하며 부를 쌓은 뛰어난 작가이자 방송인입니다. 하지만 그에게는 비밀이 있습니다. 그는 독신이고 심지어 여자친구를 사귄 적도 없지요. 대신 그는 이웃인 싱글맘 Chen Yue Ling(Aiko Fang)이 어떻게 하루를 지내고 9살짜리 아들을 돌보며 지내는지 몰래 지켜보며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와 데이트하는 것이 어떨지를 상상합니다.
하지만 어느 날, 초대받지 않은 룸메이트인 Fang Xuan Xuan(Moon Lee)이 나타나 그와 함께 살겠다고 선언합니다. 그곳에 있는 동안 그녀는 Liang Shan Bo가 Chen Yue Ling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게 되고, 그가 이웃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돕기로 결심합니다! 그는 Liang Shan Bo를 돕는 사랑의 큐피드가 되겠다고 자처하지만, 사랑에 소심한 이 "사랑 전문가"는 정말로 그의 꿈을 꾸는 여자를 설득하는데 필요한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을까요? 그리고 Fang Xuan Xuan은 정말로 룸메이트를 다른 여자의 품에 안겨주고 싶어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