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키 나나(나카시마 미카)와 고마츠 나나(이치카와 유이)는 나나라는 이름의 두 젊은 여성이다. 공교롭게도, 두 사람 모두 자신의 꿈을 위해 얼마 전에 수도인 도쿄로 이사했다. 하지만 둘의 유사점은 거기서 끝난다. 오사키 나나는 펑크와 록 음악을 사랑하는 열렬한 워너비 뮤지션이며, 기타 기반의 강렬한 음악과 어울리는 패션을 좋아한다. 반면 고마츠 나나는 보다 전통적으로 여성스럽고, 좋은 남자와 평온하고 단순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것밖에는 꿈꾸지 않는다. 하지만 놀랍게도 두 사람은 도쿄에서의 만남 이후 친밀한 우정을 쌓는다. 오사카 나나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시작하고 록계에 첫발을 내딛는 가운데, 고마츠 나나의 인생은 정반대의 방향으로 흘러가는 것처럼 보인다. 그녀는 직장을 잃고 연애 관계는 불안정해진다. 이 모든 것이 그들의 우정에 큰 부담을 주기 시작한다. 로맨스와 음악을 가르는 경계가 모호해지기 시작하면서, 두 젊은 여성은 그들의 관계에 있어 중요한 기로에 선다... 이 영화는 2000년에 연재가 시작된 장편 만화 시리즈인 "나나"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나나 2"는 오오타니 켄타로 감독의 2006년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