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소개소 일로 살아가는 삼류 양아치 동구, 사채를 값지 못한 그는 조직원들에게 시도 때도 없이 협박에 시달리고 있다. 어느 날, 동구는 조폭 기철이 조직원들에게 습격당하는 현장을 목격한다. 동구는 기철이 숨기고 있던 10억이 든 통장을 발견하게 된다! 막장 인생을 바꿀 역대 기회를 맞이한 동구는 통장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애숙을 찾아 시골로 내려가게 된다. 그러나 동구의 첫사랑이었던 애숙은 혼수상태고, 그 옆에 10살짜리 소년 복기와 할머니 금순을 만나게 된다. 얼굴도 모르던 아빠를 기다리던 복기는 동구를 반갑게 맞이하고, 통장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 동구는 복기의 아빠 행세를 하면서 함께 살기 시작한다. 한편, 조직원들은 통장의 행방을 쫓는데... 가장 감동적인 이야기가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