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전 2세기 말, Han 왕조는 무너지기 시작했다. 무자비한 Cao Cao(Chow Yun Fat) 장관은 무시무시한 장군을 굴복하게 만들기 위해 왕국의 동쪽으로 이동한 후 성공적으로 정권을 장악했다. Han 황제는 이제 꼭두각시일 뿐이고 Cao Cao는 스스로를 Wei 나라 왕이라 칭했다. 이후 그는 Bronze Bird Terrace라는 웅장한 건축물을 건설하여 중국 전역에 자신의 힘을 과시한다. 그러나 그의 압제적인 통치는 모든 사람의 불만을 산다. 곳곳에서 음모가 이루어지기 시작하며 많은 사람들은 Cao Cao가 스스로 황제라고 선언하기 전에 그를 축출하기를 희망한다. 이 혼란스러운 궁중에 두 명의 젊은 연인 Mu Shun(Hiroshi Tamaki)과 Ling Ju(Liu Yi Fei)가 등장한다. 전자는 내시가 되고, 후자 Cao Cao는 황후가 된다. 그러나 Cao Cao는 이 두 사람의 낭만적이고 비극적인 과거를 알지 못한다. Cao Cao의 과거 잔학 행위로 인해 고아가 된 이들은 Cao Cao의 핵심층에 침입하여 그를 죽이려는 복수심에 가득 찬 비밀 음모단이다. 그러나 이들의 임무는 위험이 따르지 않는다면 무용지물이다. 그리고 만약 폭군이 이 연인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다면, 이들에게 엄청난 공포가 펼쳐질 수 있다! "암살자"는 Zhao Lin Shan 감독의 2012년 중국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