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성룡)은 저명한 고고학 교수이자 중국 시안의 유명 박물관에서 일하는 쿵푸 전문가이다. 어느 날, 수백 년 전 눈사태를 당한 전사들에 의해 운반되었던 잃어버린 보물을 찾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하는 동료 교수를 만나게 된다. 에이스 보물 사냥꾼 존스(리즈팅)와 조수 주(레이)로 구성된 팀과 함께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 쿤룬산맥으로 향한다. 하지만 그들이 귀중한 물건들을 찾았을 때, 반군 장군의 후예인 악당 랜달(소누 수드)이 모든 것을 훔치기 위해 도착한다! 잭과 그의 팀은 그 물건들 중 하나인 희귀한 다이아몬드가 두바이에서 경매에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조사를 위해 아랍에미리트로 향한다. 그곳에서 그들은 랜달을 발견하고 충돌하며, 투쟁은 이 영웅들을 두바이 거리의 추격전으로 이끈다. 그런데 진짜 보물이 보석이나 금보다 훨씬 중요한 것이 될 수 있을까? 잭과 그의 용감한 동료들은 신비로운 보물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발견할 수 있을까... 아니면 랜달이 승리를 차지하게 될까? "쿵푸 요가"는 당계레 감독의 2017년 중국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