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디악 12: 사랑의 5단계
후이(B 트란)는 방탕한 바람둥이로서, 자신이 이성을 유혹하는 방법을 모두 알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는 자신이 정복한 여성의 긴 리스트를 갖고 있는데, 그 안에는 지적이고 집중력이 뛰어나며 야망 있는 여성인 치(응우옌 퀸 치)가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그는 아름답고 상냥하며 책을 좋아하는 젊은 여성인 미(부 준)를 만나고는 그녀에게 푹 빠져 버린다. 그는 그녀의 마음을 얻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큰 문제가 있다. 미는 후이를 좋아하긴 하지만, 두 사람의 별자리 궁합이 전혀 맞지 않는 것이 걱정된다. 그녀는 물고기자리고 그는 사수자리인데, 미는 이것은 연애에 매우 문제가 많은 조합이라고 경고한다. 그녀가 말하길, 계속 진지하게 사랑을 이어나가려고 한다면 두 사람 모두 위험해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한편 치는 사자자리로서 별자리 전통에 따르면 사수자리와 훨씬 잘 맞는다. 하지만 후이는 그렇게 쉽게 설득당하지 않고, 미를 정복하기 위한 5단계 작전을 짠다. 과연 그는 성공하게 될까? 아니면 별들이 다른 계획을 갖고 있는 걸까? "조디악 12: 사랑의 5단계!"는 2015년작 베트남 영화로서 부 응옥 푸엉이 감독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