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포칼립스(Airpocalypse)
중국의 한 거대 도시에 짙은 안개가 끝없이 내려온다. 공포와 절망이 번져가는 가운데 주민들은 구름을 몰아내고 안식을 되찾아 줄 차가운 바람을 기다린다. 지상의 인간들은 모르고 있지만 사실 이 안개는 악랄한 기상의 신이 다른 신들과 전투를 벌이면서 만들어 낸 작품이다. 심리상당가인 마르(양샤오)는 이 공포를 돈벌이에 이용한다. 그는 독특한 방식으로 환자의 우울증을 치료하면서(대부분 실패) 터무니 없이 비싼 비용을 요구한다. 도시는 무시무시한 신들의 전장으로 변하고 신의 계시를 받은 심리상담가 마르는 갑자기 경이로운 초인의 힘을 갖게 된다. 도시의 환경이 완전히 파괴되는 것을 우려한 신들은 힘을 빌려주기 위해 지구로 강림하지만 그들은 도움이 필요하며 마르만이 도시를 구할 수 있는 열쇠를 갖고 있음을 곧 알게 된다. “에어포칼립스(Airpocalypse)”는 2018년 개봉한 중국 영화로 양샤오가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