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보 (천쿤)는 도박 빚이 많은 사람입니다. 그는 학창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 쉬둥 (친하오), 포 아이즈 (유은태)와 함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음식 열풍을 따라서 훠궈 식당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레스토랑 위치로 도시 지역에 있는 개조된 방공호를 이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장사가 잘 되지 않았고 그들은 사업을 매각하고 손실을 줄이는 것을 고려합니다. 관심 있는 구매자가 가게를 사고 싶어하지만, 팔기 전에 확장을 해놓아야 한다고 요구합니다. 그들은 매각을 결심하지만, 우연히 이웃 은행의 돈으로 채워진 금고로 통하는 벽을 뚫게됩니다! 친구들은 갑자기 딜레마에 직면하게 됩니다. 돈을 가지고 도망쳐야 할까요, 아니면 실수를 고백해야 할까요? 우연히, 그들은 또 다른 동급생 친구인 우소혜 (바이바이 허)가 우연히 은행에서 일하는 것을 발견하고 그녀는 은행이 침입이 있었다는 것을 알아내고 경찰에 알리기 전에 친구들의 사고를 수습하는 것을 돕는데 동의합니다. 하지만 이 혼란스러운 소동이 벌어지고 이것을 해결하는 일은 이들이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큰 일이었습니다! “훠궈전쟁”은 2016년 개봉한 양칭 감독의 중국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