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 절실히 필요했던 정석 (찬희) 은 병석에 누운 거물 최 회장 (장광)을 돌보는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재택 도우미로 일하게 된 정석은 최 회장의 산속 별장으로 자리를 옮겨 마치 버려진 듯한 산속 마을에 거주하게 된다. 외딴곳임에도 아랑곳없이 정석은 흔쾌히 회장을 편안하게 잘 돌보는 일을 맡는다. 속옷을 갈아입히고 약을 챙기며 하루하루를 보내던 정석은 자유시간에 동료 이빨 (김강현)과 썰을 풀며 보낸다. 쉴 새 없이 지껄여대는 이빨은 모든 사람과 모든 일에 대한 가십에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죽어가는 회장을 돌보는 일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고 있는 이빨은 정석의 머릿속을 아름다운 세나 (김소라) 의 이야기로 가득 차게 한다. 특출한 잠자리 기술로 유명한 세나는 거의 전설로 통해 세나가 회장의 집에 오는 날이면 정석은 정신을 차리지 못할 지경이다. 극진한 대접의 휴식을 취하며 세 명은 편안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갑자기 회장이 나타나 이빨을 공격하면서 평화로운 순간은 순식간에 끝나버린다. 친구를 구하기 위해 정석과 세나는 중간에서 말리려 들지만, 오히려 회장이 사고로 죽게 된다. 회장의 죽음과 일련의 기이한 사건들로 그들 모두가 현실 감각을 잃어버리고 저택의 상황은 이상하게 변해버리기 시작한다. 과연 이들 모두는 이 악몽 같은 상황에서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 것인가? 어두운 스릴러 코미디 "썰(The Gossip)"은 황승재 감독의 2021년 공포 미스터리 영화입니다.